사부작사부작

연희동 산책 _ 연희 와인 (Yeonhee Wine Shop) 와인매장

혬복 2021. 9. 2. 10:25

08.28 사랑스러운 연희동 산책 _ 탐방기

빈티지 와인잔을 구매했으니 쉬는 시간을 활용해 잔으로 들어갈 와인을 구매하러 go go !!!


분위기가 이쁜 연희 와인 방문 ! ! !

파란색 간판과 우드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느낌의 와인숍

와인 종류가 너무 많다!!!! 나라별로 잘 정리가 되어있었음!!

선물할 때 연희 와인에서 추천받아도 좋을 듯 / 사장님의 추천 픽으로다가 !!

와인의 종류도 다양하고, 사장님의 설명도 너무 친절's 좋았다.

비록 내가 찾던 와인들이 지금 매장에 없어서 보지 못했지만...

술을 구경하러 방문했으면 당연 구매 가야지 ! ! ! ! !(내돈 내산)

.

가볍게 마실 수 있으며 세미 스윗한 느낌의 와인과 풀바디감의 와인 2가지 스타일 다양하게 추천받음 > <

.

나의 취향: 드라이하면서 굉장히 묵직한 풀바디감에 와인은 ... 금액대가 올라갈 수밖에 없다며 설명해주셨다....ㅎㅎ

입맛만 급져가다니!! 휴.. 역시 비싸군.. 생각하면서 열심히 벌어서 좋은 술 먹어야지 생각하며

돈을 열심히 벌어야 될 이유가 하나 더 생김

 

금액도 2만 원 후반대부터 go go~

함께 마실 사람이 있다면... 고가의 제품을 구매해서 함께 라이킷라이킷 적실 텐데.. 그래도 햅피

나의 위로만 들어갈 예정이니 >< (참고로 엄마는 한 잔만 마실 테니 결국 내가 다 마시는 격 ^*^ _햅피)

우선 저렴한 라인의 추천 와인을 먹고, 나의 취향에 맞게 사장님이 추천해 준 와인을 구매하러 다시 방문 예정이다.

.

그래서 최종 결정 : 3만 원대의 레드와인!!!!! 세미 스위트의 빈디빈 카발리에 루즈를 구매!!!

 

빈디빈 카발리에 루즈 시음 후기 : 바디감이 라이트한 스타일의 와인

향과 첫 입으로 들어오는 순간 스위트함을 느낄 수 있음.

치즈나 고기 등과 함께 먹기보다 식전 가볍게 먹기 좋을듯하다 

.

오늘 나를 위한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 !

8월 28일 햄 행 복 성공적

 

연희와인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맛로 26

 

 

 

#연희동 #연희동산책 #연희동나들이 #여유가지기 #나의기록 #나의발자취 #오늘도행복

#와인 #와인샵 #빈디빈카발리에루즈 #연희와인 #연희동와인 #레드와인 #연희동와인샵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