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부작사부작

연희동 산책 _ jason95 (제이슨 95) 베이커리

혬복 2021. 9. 3. 16:32

스웨이커피스테이션 골목에서 내려오다 보면 눈 길을 끄는 파스텔 색감의 베이커리 가게 ♥

장난감 집처럼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제이슨 95 (jason95)

아기자기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제이슨 95.

인테리어와 다르게 남자 사장님이 열심히 빵을 굽고 계셨다!!

내부 인테리어는 베이지 톤의 벽과 진한 우드 소품으로 포인트가 되면서 우아한 느낌. 안쪽에 테이블이 보이지 않았다!!

테이크아웃 추천합니다 > <

빵이 전시되어 있는 공간에 핑크 드레스 입은 공주님 인형, 러블리.. ㅎㅎ

이렇게 커피 메뉴도 팔고 있다니 ~ 주변 베이커리와 커피를 파는 곳에 비해 저렴함!

다음에 커피도 마시러 올게요!!! (테이크아웃 전문이어서 그런 듯 하당 ~)

커피는 스웨이커피스테이션에서 겟 해버렸지모얌...ㅎㅎ

베이커리 시그니처 메뉴는 !!! 페스츄리 에그타르트(3200원) 인 것으로 보임!! *주관적인 견해

why? 제일 많이 팔린 듯 보였기 때문이지 캬캬

빈티지 접시에 전시된 빵!

타르트와 접시의 조화 넘나 이쁘잖아, 토끼가 마들렌 홍보하고 있다고! 이건 못 참아!!

그래서!!!!!!!!! 두근 두근 두근

최종 나의 픽 : 클래식 버터 스콘 28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나는 스콘을 좋아하기 때문에 ^^* 뿌엥)

지나가다가 이쁘니깐 빵 하나 겟겟 @_@ 다음에 에그타르트 사러올게욤...힛

먹어보곱아...ㅎ

 

 

스콘 특유의 꾸덕, 목막힘이 아닌 페스츄리 겉은 바사삭 속은 촉촉's

아주 담백하고 페스츄리와 스콘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서 매력적. 스콘과 페스튜리의 딱 중간 ! !

맛싯짜냐~ (참고로 밀가루 다 좋아하는데 .. ㅎ)

*나의 취향 꾸떡 목막힘 스콘을 사랑함 , 목이 막혀 죽을 때쯤 아메리카노 적~쒀~!

그럼 세상을 다가진듯하지 하핫^^

탄수화물 먹고 기분이 매우 좋아지는 오후이당구리

이쁜 베이커리집 가성비까지, 기분이 더 좋아진 하루 !

연희동의 골목의 매력 다 찾아내고 말거야 !

리스트 추가 행복 뿜뿜

 

jasom95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1길 57 1층

 

#연희동 #주말 #연희동산책 #베이커리 #에그타르트 #골목속탐방 #빵집 #빵집투어 #제이슨95 #jason95 #나의기록

#나만의리스트 #연희동스콘 #가성비 #아기자기 #오늘도행복 #행복한이유 #일상기록 #커피 #클레식버터스콘 #연희동가볼만한곳 #연희동데이트 #연희동맛집 #연희동빵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