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부작사부작

잠실새내역 맛집 _ 오리진 (이자카야 맛집, 잠실이자카야)

혬복 2021. 9. 1. 16:35

2021.08.30

새로 오픈한 잠실 새내 역 '오리진' ​소개합니다!!!!!!

우리는 3시에 잠실새내의 새로 오픈한 아주 깔끔한 이자카야 오리진 !!

 

문을 열고 가게 들어가는데 너~무 깨끗한 내부...

주방을 보고 앉는 바 형식 아담한 사이즈의 가게!

자리에 착석해서 보이는 주방을 보며, 사장님의 성격이 굉장히 정직하구냥,,, 주방이 미친 듯이 깨끗하다...!!!!!

음식이 맛이 없더라도 여기서부터 신뢰 촤라락!!!

청결 부분 완전 합격!! 그냥 무엇 하나 대충 하지 않으려는 사장님의 성격이 보임.. 후 후

오리진 _ 메뉴판 

자! 준비하시고 시작하지...

우리의 메뉴 탐방 시작한다,,,

이자카야 와서 우린 코스요리를 즐기고 왔으니 메뉴 후기를 믿어도 좋다!!!!

:바지락 술찜으로 시작해 시샤모 구이, 돼지 목살 야채볶음, 일본식 계란말이, 치킨 튀겨 주신 사당님 , 햄 카츠, 메로구이, 나폴리탄

총 8 메뉴를 점령하고 왔다고요!!!(더 먹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 먹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 시작

역시 이자카야 하면!!!! 양배추 + 소스 기본 안주 아삭아삭한 식감에 일단 소주 적~셔!!!

 

기본 안주 / 바지락 술찜 / 시샤모구이

여러분 ★ 바지락 술 찜 ★ 미쳤어요!!! 진짜 레알루다가 추천 완전 추천

어제 와인을 먹고 술이 덜 깬 상태로 오리진 방문했는데 바지락 술 찜 웬 말!!!!!!!

이것은 먹자마자 해장과 동시에 소~ 주 적~쒀!!!!

아니 신으로 너무 맛있어요.... 진짜 ㅠㅠ 소름 돋음 바로 술 깨서 술을 얼~마~나 먹었게요!!!!

바지락 술찜에다가 아메리카노 소주 함께해...(들고 갔던 아메리카노 소주에 톡톡 넣어서 먹어버리기)

바지락 술찜.. 진짜 먹고 반함 아... 말로 표현이 안돼서 너무 속상 진짜 다들 먹어봤으면 좋겠어 ㅠㅠ

먹자마자 칼칼하면서 아~주 그냥 버터의 고소한 향에 부드러운 국물.... 바지락에서 나오는 국물의 깔끔함.

*나 진짜 탕 메뉴 선호 안 하는데 미춰버려 @_@소리질롸 ~~~~~~

제발 방문하신다면 다들 이 메뉴 후회 없는 제발 드셔주세요 ㅠㅠ !!!!

현아 언니의 픽!!! 시샤모 구이 좋아하는 그녀, 시켜시켜 다시 켜~

나에게 새로운 메뉴였는데 아주 머리통까지 씹어먹어 버림^^;;

하핳 아주 오통통하니 맛싯자냥 ㅎㅎ

(TMI 아빠가 빙어 잡아서 튀겨주던 기억이 새록새록 큐큐)

 

돼지목살 야채볶음 / 햄카츠

돼지 목살 야채볶음 야채의 아삭함 식감.. 말 . 모 말 . 모 !!??

볶음류 우리 안 시켰으니 레츠고 ~ 시켜 하면서 식감과 짭쪼름하게 한입 먹구 술 힌잔해~

햄카츠 ㅠㅠ 이거 찐이다.. 진짜 남녀노소

입맛 까다로운 초딩들 입맛까지 다 사로잡을 것이야... 바로 맥주 적쒀!!!!!

햄카츠와 꿀주? 소주 9 + 맥주 1 의 비율로 소주잔에 따르고 한입에 털어넣어버렷! 지훈 오빠가 만들어준 꿀주.. 먹다가 훅 간다고 ^^

소주 비율이 높긴 하더라 허허

현아 언니가... 튀김류 별로 안 좋아한다고 했는데 잠깐 자리 비운 사이에 너무 맛있다며 햄 카츠를 2개 먹어버렸다.. (그만큼 맛있다는거쥐 모...)

사장님이 원하는 색감의 햄카츠를 위해 빵가루의 선택 신중하게 연구 중,,,(빵가루 작은 것 하나도 놓치지 않을 테야!!!!)

지금 연구 중이어서 판매를 안 한다고 했는데 ,, 졸라서 먹을 수 있게 된 메뉴였다!!! 행복 ,,, 진짜 히든 메뉴...

사장님의 장신 정신... 다음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더욱 먹음직한 색감과 더욱 맛깔스러운 햄카츠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꺄악

★ 추천 ★ 햄카츠에 하이볼이나 스텔라 시원하게 적 ~ 쒀 !!!

 

치킨 / 일본식 계란말이 

일본식 계란말이 무슨 일이야!!! 달짝지근 폭신 폭신 단백질 섭취하고 술 깨고 ~ 다시 적~쒀!!!!!!!왁

근데 우리 술 마시러 와서 메뉴 왜 계속 시키는 건데 무슨 일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계속 먹는데 계속 맛있는 건데!!

치킨 서비스로 튀겨주신 사장님 머싯떵 !@_@ 치킨은 마싯떵!

그리고 사진에 없는 나폴리탄 진짜 졸맛이니깐 그냥 가서 먹어주세요!! 술 안 먹어도 그냥 방문해서 먹으세요 ㅠㅠ 진짜 배 터지려고 하는데

먹자마자 헐~ 했던 메뉴 중 하나 !!!!

메로 구이도 먹었다.. 많이 먹었네 ^^; 메로구이 담백스 이건 꼭 먹어야지 하면서 마지막에 다들 픽해서 먹었다구용!!><

역쉬 술 좋아하시는 분들의 선택.. 믿고 먹었는데 이것두 마쉿짜냥 ㅎㅎㅎㅎㅎ

메뉴를 박살 , 누가 술 먹을 때 이렇게 메뉴 많이 시키는건데에 !!! 맛있으니깐 걍 시켜 ~

참고로 코로나 4단계로 사장님 2시에 오픈하니깐 낮술 추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낮에 술 먹으면 취하지도 않는다구요

 

맛있는 음식 먹고 좋아하는 사람들과 아주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 ㅎㅎ

그렇게 내 몸무게는 2킬로가 불었겠지만 ~ 행,,, 복,,, 했따~

잠실새내역을 간다면 무조건 가세요, 한 번 말구 두번 가세용 ~

사장님이 우리 배 터지게 하려고 서비스도 주시고 넘나 행복한 하루 였다앗

오리진 대박 나서 사람 너무 많이 오면 서운할 거 같은데 맛있으니꺄 대박나라 흥해랏 ㅎㅎ

사장님 친절스, 잘생겨~ 손맛~ 메뉴 다 인정 !! 혼술하러 나 또 간 다.

분위기도 좋으니꺄 아담하규, 깔끔깰끔 ><

*너무 많이 먹었는데 ,,,, 우리 돈으로 먹음 *오해금지* 그러니 꼭 가보길 바람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