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부작사부작

연희동 산책 _ SWAY coffee station. (스웨이 커피 스테이션.)

혬복 2021. 9. 3. 16:21

오늘의 생각 : 나답게 나를 표현하기. 눈치 멈춰~


점심 산책 나들이.

사무실 근처의 걷다가 마주친 sway coffee station 드. 디. 어 오늘 방문

며칠 전 지나가다가 초록 초록한 외관이 눈길을 끌고, 창문 틀에서 커피를 마시며 사진 촬영하는 분들이 많이 보여서

다음에 방문해야지 생각했던 곳!!

카페의 외관이 초록색 문과 살짝 비치는 주황색의 조명 ... 색감이 너무 이쁜 감성 맛집 / 유럽 감성....> <

창문에 앉아서 커피 마실 수 있는 좌석이 포토 스폿!!

여유로운 연희동 골목, 창문에 앉아서 커피 마시면 마치 여행 와있는 느낌 일 듯하다!

보는 것만으로도 분위기가 아주 좋다고요~ 지나갈 때마다 늘 차 있는 좌석.

오늘도 창문 자리에는 이쁜 커플이 커피를 즐기고 있었다.

연인이랑 여유롭게 커피 마시기 너무 좋은 공간_다음에 나도 ... :)

(나~중~에~ 나도 포토스팟에서 촬영을 남겨보지...)

문을 열고 들어가니 반지하 형식의 안쪽으로 내려가는 가게 ~

안쪽은 우드와 주황 조명으로 따뜻한 느낌이나고 내려가는 계단을 활용하여 계단식 좌석들이.. 비 오는 날 음악 들으며 독서하고 싶은 공간

계단형 좌석의 빈티지한 소품 가지고 싶다... 너무 이쁘자나ㅠㅠ

공간과 인테리어가 너무 이쁜데, 커피까지 맛있어..

호주 시드니 로컬 원두! 커피에 자부심이 느껴졌다.

호주 커피를 즐거 보기~ 사장님에게 시그니처 메뉴 물어보기!!!!

sway 커피의 시그니처 메뉴, swqy 카푸치노 !!!!(*따뜻하게만 가능)

테이크 아웃은 500원 할인해 주신다.

받자마자 한 입 딱하면 초콜릿이 입으로 들어오면서 굉장히 부드러운 우유와 커피의 3조합~

외관 사진 찍다가.. 한 입 하고 웁~쓰 너무 마싯잖아 !!!나도 모르게 혼잣말 속닥!

시그니처를 먹었으니 다음에는 아메리카노를 즐겨야지 ~ (쿠폰도 쾅쾅 받았다)

아니 ... 앤티크 한 곳곳에 소품들 어떻게 ... 너무 사랑스러운 분위기여서 가지고 싶다 ...

조명과 우드 소품이 주는 유럽 느낌과 가게 안의 따뜻한 감성 ㅠㅠ (조명이 한몫함... 여기서 와인 마셔도 너무 좋겠.... ㅎㅎ )

테이크 아웃 말고 여기서 앉아서 있고 싶은 마음이 굴뚝....

데이트... 할 수 있을 때 (언제가 생기지 않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와서 책 한 권 들고 커피 마시면서 하루 종일 있겠어 ㅠㅠ

참고로 그날은 비가 내려야 됨! ! ! ★ 나의 취향 ★

혼 자 서 뚜 벅 뚜 벅 sway 커피 나들이 성공적

잠깐의 여유 ~ 맛있는 커피 ~ 공간이 주는 따뜻함까지 힐링 !!!

 

오늘 하루도 햅~피~ 행~복.

 

*스웨이커피스테이션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1길 61*

 

#연희동 #연희동나들이 #연희동카페 #연희동산책 #주말 #감성카페 #분위기깡패 #카페투어 #커피 #시그니처메뉴

#유럽감성 #호주커피 #스웨이커피 #스웨이커피스테이션 #swatcoffeestation #연희동포토존 #따뜻한공간

#빈티지소품 #나의기록 #오늘도행복 #연희동카페추천 #연희동데이트코스 #연희동커피맛집 #연희동가볼만한곳 #연희동데이트 #연희동포토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