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부작사부작

연희동 산책 _ 크렘므오브제 / crème objet (빈티지쇼품샵_리빙)

혬복 2021. 9. 2. 10:12

오늘의 명상 _

행복과 불행은 모두 나의 선택에 따라 달라짐을, 매 순간을 행복으로 느낄 것. (오늘의 하루의 행복도 내가 선택한다 !)

 

비가 촉촉하게 계속 내리니 술이 너무 땡기는 나날들 ...

최근 본 옛날 영화들에서 빈티지 와인잔들이 너무 이쁘다는 생각을 하고 있는 요즘...

어제 꾹~ 참은 술이 갑자기 생각나 와인을 검색하게 만드는 주말 출근의 행복 : ) !

아침부터 언니들과 막 와인과 와인잔에 대한 이야기를 막 나누고, 서로의 취향도 공유하며 주말 사무실을 지킨다.

해가 쨍쨍하게 뜬 오후, 기분이 좋아서 연희동 나 홀로 산책을 나선다.

햇살과 연희동 골목의 곳곳을 느끼던 중!!!!

우 연 히 !!!!! 사랑스러운 크렘므 오브제를 발견 !!!!

너무 아기자기해서 스튜디오 인 줄 알고, 들어가도 되나,,, 머뭇머뭇 ㅎㅎ

 

입구부터 사랑스러운 감성 ♥

비가 오고 난 후 따뜻한 햇살과 아기자기한 숍에서 힐링을....

내가 영화 속에서 찾던 빈티지 느낌의 잔이 너무 많아서 행복한 오후이다 ㅠㅠ

안쪽에 너무 이쁜 소품들이 촤라락 ~

이곳에서 마치 영화 속에 온 느낌, 힐링 힐링

숍의 인테리어 감성마저 유럽의 러블리 빈티지 귀엽...

사랑스러운 사장님의 따뜻한 감성이 묻어나는 숍이었다.

제품의 금액대도 1만 원대에서 ~ 금액이 있는 디자인까지 세일 상품도 있다고요!!

발 들여놓으면 ,, 카드를 꺼내버려야지!!!!! 내돈 내산으로 와인잔 바로 구매 !!!!!

포장도 너무 꼼꼼하게 이쁘게 해주신 사장님 !!! 인스타 친구까지 해버렸다...

포르투칼 브랜드의 글라스 아기자기하게 2개 구매 완료 !!!!

와인이나 빈티지 접시를 찾는다면 추천 !!!!

오늘의 명상처럼 이쁜 것을 보고 이쁜 것을 사는 것에 선택하여 매우 행복한 하루.

오늘의 나의 행복

연희동은 정말 사랑스러운 동내이다. : )

크렘므오브제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11라길 34

#연희동 #연희동소품샵 #소품샵 #아기자기숍 #와인잔 #와인 #연희동산책 #연희동가볼만한곳 #연희동리빙 #연희동데이트 #연희동숨은장소

#연희동인테리어 #힐링 #행복은나의선택 #빈티지와인잔 #일상기록 #나의기록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