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부작사부작

연희동 산책 _ 올 웨더 도넛 (All Weather Doughnut) / 연희동 도넛 맛집

혬복 2021. 9. 4. 19:32

점심에 혼자 커피 사러 돌아다니다 우연히 들어간 올 웨더 도넛 (All Weather Doughnut)

양심적으로 도넛 안 먹고 커피만 사서 나왔었는데.. 후훗 분위기 너무 좋다고 령머즈에게 이야기하고~ㅎㅎ

연희동 오후 산책을 령머즈와 사부작 사부작~ 올 웨더 도넛으로 도넛 탐방을 나섰다... ㅎ (다이어트 박살 : )하하 )

날씨가 좋은 날은 밖에 귀여운 박스 테이블에서 커피와 도넛을 먹을 수 있음!!!

이 야외 감성 어떻게 하니ㅠㅠ

점심에 혼자 다녀왔을 때는 젊은 부부와 아가들이랑 밖에서 도넛을 먹고 있으셨다... > <

낮과 해가 질 무렵의 "올 웨더 도넛"의 분위기가 다르다... ㅎㅎ

낮에는 친구랑 오고, 해 질 무렵은 커플끼리 와서 올 웨더 도넛의 분위기와 감성 조명을 아주 맛있는 도넛과 즐기길~

그리고~ 잠깐!!!!

여기 외관에서 사진 한 방 다들 찍으면 너~무 귀여운 sns 샷 건질 수 있을듯하다...컄ㅋ

점심에는 혼자여서 못 찍고~

(비록 오후에 우리도 찍었지만.. 결과물을 확인하니 몰골이 귀엽지 않아!!! 패스 ~

나중에..... 이쁘게 하고 온 날... 다시 도전한다! ! 하핫)

점심에는 혼자 커피 사러 가다가 도넛 가게인 줄 모르고 가게의 분위기가 너무 귀여워 들어가 보니

어멋!!!! 도넛?

어멋!!!!! 이 도넛들 비주얼 무엇!?!?

내 손목을 말리며,, 커피만 사자 제발... (유혹을 견디지 못할 뻔...)

그러나 돌아가는 발걸음이 떨어지지 않음...

점심 산책 후 돌아와서 곧장 령머즈에게 자랑 !!

여기 근처에 도넛 집 있다고~ 있다고~ 도넛 집인데 분위가 좋다고~ 좋다고~

(결국 오후에 령머즈와 뛰쳐나와!!!올웨더 도넛 앞에서 도넛을 고르고 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 내부 분위기부터 감상하시고 가시죠... 무엇ㅠㅠ

여기 와서 달달한 도넛에 커피 먹으면서 수다 떨어!!!!! 하루 종일

은은한 조명과 우드 톤의 심플한 가구들 초록 초록한 식물들의 조화.. 이 따뜻한 감성 어쩔.. ㅎㅎ

내부 인테리어 소품들도 하나 하나 색감을 더해주고 있구냥... 분위기 ...

여기 전신사진 찍을 수 있는 거울이 따당, 혼자 내 사진을 못 찍으니 이렇게라도 ....

어휴~ 내 몰골이 심각하니 얼굴 가리고 촬칵

가서 칭구들과 거울 사진 한 장씩 이쁘게 찍고오시져!!! 허허 ^^*

이 가게가 주는 분위기와 도넛의 유혹을 참으며

점심에는 커피만 호다닥 사서 나갔지... 머야 !!!

안에서 먹으면 도넛 시킬 거 같으니 밖으로 나가라규!!나가!!!

커피 마시고 으음~ 마쉿따!

그럼 도넛은 얼마나 맛있겠오.... 하....

혼자 야외 좌석에 앉아 커피를 올려놓고 혼자 사? 말어? 사? 말어? 한참을 심란하게 생각하다 커피를 마시고 돌아갔었지 ㅎㅎ

그리고 이렇게 나는 령머즈와 도넛을 즐기기 위해 다시 나오고 말았다....ㅎㅎ

도넛 먹자 ~ 두근 세근 콩닥 쿵닥!!!!

령머즈와 나는 사장님의 픽에 따라 어니언과 럼을 픽픽 (*중요 : 령머즈가 사주심 > _ <)

령머즈는 어니언과 럼을 주문하기로 결론을 내리고,

령머즈 : (사장님에게) 저희 "어니언이랑 커스터드요"라고 당당히 외쳤다.

나 : 언니.... 럼 시켜야지..;;

령머즈 : 럼 시켰잖아.. 아? 지금 머라고 했는데? 럼 시켰는데?

나 : 아니... 지금 커스터드 시켰...

령머즈 : 아?! 잠깐 저거 먹고 싶었나 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도넛의 비주얼이 우리의 혼을 빼놓았다.

최종 주문은 시그니처 어니언 크림치즈&바질 + 럼 크림 브륄레

 

후기

- 어니언 크림치즈&바질

달큼함 크림에 짭쪼름한 치즈가 균형이 완벽... 부드러움에 어니언 향까지 더하면 이건 맛이 없음 죄다...

(크림치즈에 식감을 살린 무언가 : 어니언인 듯 - 이것을 지대로 학인 못함...)

모양은 베이글 같지만 식감은 굉장한 도넛의 촉촉 부드러움..

거기에 바질 향에 짭조름한 빵 조합, 먹고 나면 아주 한 끼 식사로도 든든할 것만 같다!!

단짠의 조화 최강.. 하나만 고르라면 우리 둘의 픽은 너다.

여튼 굉장히 나의 취향 넘 마싯...

-럼 크림 브륄레

폭신 부드러운 식감의 빵 겉이 살짝 달큰~ 럼을 쭈욱 짜서 촉촉하게 크림과 조화된 빵...

한 입 먹으면 아주 그냥 달큼하면서 부드러움의 극대화, 그러나 럼이 오렌지향으로 상콤~ 알코올의 쌉싸름함이 아주 미세하게 느껴지면서 느끼할 뻔한 도넛을 아주 깔꼼하게 잡아주는 센스..

단것을 좋아하는 분 추천, 나도 좋아함

: 그냥 다 넘 맛.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

이 조합으로 드세요!!!

우선.... 럼 한입 후 바로 어니언 한 입하면 단짠단짠, 거기에 아메리카노 적쒀!!!!

둘 중 하나만 고르라고 하면 못 고르지!

기본 도넛을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럼의 달큰함과 오렌지향의 쌉쌰름함으로 새로운 경험할 수 있는 럼~

베이글에 크림치즈 좋아한다~하면 색다른 식감의 어니언으로 고고

다른 도넛도 비주얼 깡패이다. 다 점령하러 오겠어..ㅎ

포장도 귀엽게 해주니 선물하기도 좋을 듯합니다!! 나두 다음에 ~

*가게의 시그니처 마크 시바견인가봉가, 커여워!*

 

연희동 골목도 사랑스럽고, 하늘도 너무 이쁘고, 당 충전도 하고

즐거운 오후의 사부작 사부작 연희동 나들이였다.

동내 한 바퀴 크게 돌고 컴백!

맛있게 먹었으니 0칼로리...(도륵)

 

올웨더도넛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5길 43 1층

 

#연희동 #연희동산책 #혼자연희동 #연희동데이트 #데이트코스 #연희동빵추천 #빵집추천 #연희동도넛맛집 #도넛맛집 #카페투어 #빵지순례 #빵투어 #연희동골목대장 #올웨더도넛 #올웨더도넛메뉴 #올웨더도넛후기 #도넛추천 #연희동맛집 #연희동가볼만한곳 #연희동포토존 #빵도장깨기

#내돈내산 #행복한오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