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부작사부작

연희동 산책 _ 픽 앤 캐리 (PICK & CARRY) 연희동 다이어트, 샐러드

혬복 2021. 9. 5. 11:46

오늘의 산책 : 피곤한 몸을 이끌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기

천천히 차분히 하나하나 해나가기, 급하게 생각하지 않기.

9월 신체와 정신 마음 건강하기!!


점심 / 건강식을 먹어보자규 @_@

연희동 샐러드 집을 찾다가!! 어머 여긴 머야!!! 바로 "픽 앤 캐리" 샐러드

저 외관 사진에 비친 내 모습 왜케 짜리 몽땅하지 생각하면서 으응~ 아니야 귀엽네로 생각을 고치며

행복한 점심 식사! ! ! 긍정해 : )

지나가다가 10:30분에 방문했는데 문 닫혀 있어서.. 12시 10분쯤 재방문!!! ㅜㅜ 꼭 먹고야 말겠다!

명량 핫도그 옆에 위치하고 있는 픽 앤 케리!!

처음에 불이 꺼져있어서 못 찾고 스쳐 지나갔는데, 2번째 방문에 바로 찾았지!!!

명랑 핫도그 옆에서 아기자기한 느낌으로 영업을 하고 있었다~ 신난다!! 꺄 기대 두근

 

안쪽에 인테리어도 넘나 감성적이야 ㅠㅠ 민트와 우드 이 조합 색감이 푸릇푸릇 아주 러블리 하구나!!!

여기서 밥 먹으면 아주 건강해지고 기분이 좋아질 것만 같아 ~ > <

작은 테이블이 나열되어 있다아!! 매장에서 식사도 가능!! 아담하고 앉아서 지나가는 사람들 보면서 냠냠~ 여유 부릴 수 있다고요!!

_아주 신선한 샐러드의 나열_

 

 

새우볶음밥과 수프도 판매

수프 종류가 굉장히 많음@_@ (고구마, 감자, 옥수수, 토마토 등)

고구마 수프도 먹고 싶었는데... 다 나갔기 때문에 ㅠㅠ 못 먹음 아쉬운 마음뿐... 괜찮아 다음에 또 오면 되지 ^^*

샐러드 종류 너무 많고, 일반 샐러드보다 다양하고 특이한 메뉴(구성) 여서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야채도 아주 신선합니다!!!***

[봉화 해오름 농장]에서 생산된 채소를 사용

직접 만든 홈메이드 스타일의 드레싱 사용


사진 찍으며 바질 페스토를 보는 나

사장님 : 사장님이 바질 페스토 꺼내드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 어머, 어떻게 아셨죠?

사장님 :저희 가게에서 가장 잘나가요~

나 : 꺄악!!!!!!! 고구마 수프는 없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 다 나갔어요 ㅠㅠ

사장님 친절하심 > <

나의 픽 : 바질 페스토 샐러드 (*가게 가기 전부터 이미 정함... ㅎㅎ 바질 페스토를 별도로 판매하고 계셨음: 이것은 그만큼 자신 있다는 거쥐 !!! )

*참고로 드레싱이 있는 샐러드를 매우 사랑함 , (TMI 빡세게 다이어트할 때 드레싱 없이 샐러드만 먹었는데 그때 살짝 샐러드가 싫어질 뻔했지만 풀을 굉장히 좋아한다. 특히 드레싱 있는 샐러드는 넘나 건강하고 넘나 마쉿자냥 ㅎ-ㅎ

후기 : 너무 맛있음... ㅎㅎ (읽어주세요 ㅠㅠ)

나는 샐러드 먹으러 갔는데, 파스타 전문점을 온 듯 진짜 반하고 갑니다...

바질 페스토 파스타 면의 식감이 굉장히 좋음

(너무 삶지 않아 꼬들꼬들한 면의 씹어지는 식감을 느낄 수 있음/ 꼬들면 선호하는 분들이라면 다들 반할만함)

파스타면에 바질 페스토가 아~주 꾸덕꾸덕하게 묻어있음_ 씹히는 식감에 꾸덕한 바질 페스토의 향긋함, 올리브까지 같이 먹으면

진짜 극강의 담백함을 느끼며 바질의 향긋함 ㅠㅠ 말해 머해 !!!!! 바질 페스토 파스타만 한 그릇 먹고 싶어 ㅠㅠ 헝

샐러드 야채 진짜 신선합니다!!

드레싱도 상큼한 유자 소스인듯함 ... 여기의 양파가 잘게 썰어져서 있어서 상큼 깔끔!

파스타 한입 먹고 극강의 담백, 향긋이 느끼고~

샐러드드레싱 살짝 찍은 뒤 드레싱 안에 양파를 채소에 올려서 입에 넣으면 상큼, 깔끔으로 마무리.

왜 왜 왜 너무 맛있어 ㅠㅠ

바질 페스토에서 나온 올리브오일에 신선한 채소에 살짝 묻어져 드레싱과 꿀 조합이었다...

샐러드 먹을 때 심리상 푸짐하게 먹고 싶은 나의 마음.

양심에 가책이 들지 않게 야채 양이 많거나, 단백질 구성이 든든하게 되어있어야 만족을 함.

처음에 아.. 식이섬유 너무 조금 있는 거 아니야? 아... 감자, 파스타면... 탄수화물 많네 ... 먹은 뒤 포만감 적은 거 아닐까?

여러분도 생각이 들죠? 먹고 나면 아주 배불러요!! 양도 만족!! 심리상 내가 많이 먹고 싶은 것이었을 뿐이었구나..

탄수화물을 아주 맛있게 건강하게 섭취하였기 때문에 행복.

개인적으로 감자보다는 계란을 하나 더 넣어주는 구성이면 단백질 섭취에 아주 좋을 듯 하당...ㅎㅎ (*갠취)

다이어트하는데 죄책감 덜 느끼며 맛있는 파스타 드세요!!! 이 집 맛 집 찐 추 천.

한 입 먹잖아? 바로 와인 한 잔 같이 먹고 싶어지는 건 단점.

여기에 진짜 딱 한 잔만 먹고 싶더라 와인 (츄릅).. ㅎㅎ 허허 하하 ^^*

구성은 단백질 섭취를 위한 계란 , 그리고 구운 감자 신선한 야채들과 바질 페스토 파스타!!

솔직히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하지만 머 그냥 맛있으니 꺄 다 먹어!!!!!!!

*조만간 바질 페스토 사러 갑니다 ㅠㅠ 먹고 감동받음..

와인이랑 파스타 만들어 먹을 거야! 기.다.려.줘!

연희동에서 밥집 포함 베스트 메뉴였음!

아주 만족하는 점심이었다.

 

픽앤캐리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증가로 13-9

#연희동산책 #연희동샐러드 #연희동다이어트 #연희동샐러드맛집 #연희동픽앤캐리 #샐러드맛집 #연희동샐러드추천 #건강식

#바질페스토파스타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건강식 #식단관리 #연희동맛집 #샐러드추천 #점심식사 #행복한오늘기록